저는 최근 패트라는 내 블로그 방문자에서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나는이 질문을하고 매우 자주 그것의 변형을 얻을. 여기에서 문제는
제가 1911 년 지어진 집을 가졌고, 나무 프레임은 2 × 10 2 × 4 소나무 건설 나무는 이제 못을 먼저 뚫고 파일럿 구멍이 있어야 너무 강하다. 그것은 짚으로 꾸러미 공사를 사용하여이 집을 추가를 추가하고 어떻게든 두 가지를 묶는가 가능한가요? 나는 꾸러미 건설의 높은 연구 가치를 사랑하므로 나는 미네소타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완전히 온 집안을 포함한 천천히 기존 주택의 외관을 제거에 대해 생각했다. 목적은 우리가 추가를 구축하는 동안 우리는 이곳에서 살 수 있도록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경우에는이 방법 그랬거나 그럴까요?
이게 내 대답이야
bales의 집을 배치의 개념은 일반적인 하나이며 그것이 패트의 기후 좋은 생각처럼 들린다. 나는 bales과 기존 집을 배치 작업을 할 때 우려의 주요 영역의 세에 나와있는 아래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기존 집 짚으로 꾸러미를 추가 장착하면, 가장 큰 관심거리는 두 구조가 아니라 서로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각 코스에서 확장된 금속 라스이다. bales 위에 라스의 주위로 누워 dowels 또는 조경 핀이 함께 모아 놓았 표면의 상단에 핀, 후자는 쉽게되고. 그렇다면 90도 각도 및 기존 주택의 프레임에 스테이플 그것에 라스를 구부. 두 구조는 지금 함께 묶여있다. 두 건축 재료가 다른 기상 조건 하에서 서로 다른 속도로 이동하므로 bales하고 고약하기 전에 기존의 구조 사이에 만들어진 공동의 얼굴을 스패닝 라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존의 벽 bales과 얼굴의 얼굴이 마무리 석고는 전환기에 충돌이 없을 것이라고이 "비행기에 '제대로 줄을 확인합니다. 정확한 라인은 최대 두 개의 기판 및 사용 전환에 석고의 두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냥도 새로운 토대를 형성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이 들어갈 필요는 점에 유의. 나르는 축하합니다!
저자에 관하여
앤드류 Morison는 짚으로 꾸러미, 녹색 건설의 전문가입니다. 그는 어떻게 자신의 교육 짚으로 꾸러미의 포괄적인 일련의 콘크리트 기초, 그리고 도벽 DVD를 통해 자신의 짚 꾸러미 프로젝트를 빌드하는 수천명의 사람을 보이지 않고있다. 다음에서 이러한 아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LearnStrawBale.com. .
이메일로 업데이트
새로운 항목을 통지하고 완전 무료 "스트로 베일 성공 E-코스 7 필수 단계"우리를 위해, 확인받은 편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 자세한 정보보기 >>








오후 6시 55분시 2007년 11월 2일
저는 약, 하나의 이야기를 구입 프레임과 stuccoed 건물 대항할 수입니다. 나는 절연을 향상시키기 위해 짚으로 bales과 함께 기존의 벽과를 갱신할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 gambrel 지붕 이렇게 저에게 여분의 바닥과 넓은 overhangs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기회를 줘서 현재 지붕을 변경할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 질문은 벽의 마무리에 관한 있습니다. 기존 치장용 벽토는 캐나다의 겨울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모양이며 눈은 매우 쉽습니다. 전 원래 다음이 석고의 코트와 대형 overhangs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지만 원래 치장용 벽토 이렇게 실적이와 함께 그것을 끝내 상용 치장용 벽토 제품을 사용하여 가능한 것입 분야에 목재 사이딩으로 그들을 뒤집어로 bales를 충당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bales? 그렇지 않은 경우 사이딩을 첨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오후 7시 1분시 2007년 11월 2일
앤드류,
기후가 비교적 건조 경우에만 귀하는 (습도, 아니 비가 측면에서) 종래의 치장용 벽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장용 벽토 잘 호흡을하지 않고 있으므로 습도 수준을 규제하기 위해 집안에 드 가습기를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이딩을 설치하려는 경우, 당신은 필요로 목재 스터드 bales의 외관에 "-에 빠지다"또는 2피트 센터에서 2X 소재 꾸러미 부분을 본 떠서. 그래서 2 '간격의 최대에 사이딩을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하지 않은 경우 위의 게시물에 비디오를 체크 아웃하십시오. 사이딩 뒤에 환기 : 그것은 또 다른 잠재적인 필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것은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딩이 얼마나 세게 하느냐에 따라 좌우됩니다. 행운을 빕니다!
오후 7시 23분시 2007년 11월 2일
COB 벽 또는 다른 열 벽과 짚으로 꾸러미 하우스를 구축 어때? 어떻게 시멘트 블록 벽에도 어려워, COB 벽에 꾸러미 벽면을 첨부하거나까요? 감사합니다.
오후 7시 29분시 2007년 11월 2일
신디,
시멘트 블록 bales를 부착하는 것은 나무로 bales를 첨부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큰 차이는 사용하는 앵커입니다. 나무에서 손톱이나 스테이플을 사용 할 수 있으나, 시멘트 블록, 특정 콘크리트 나사 또는 앵커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라스을 누르고 두 앵커 또는 나사와 그들 사이에 금속의 작은 조각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어떤 품질의 철물점에서 필요한 앵커 또는 나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COB와 함께 작동하지 않는, 그래서 질문의 부분 답변을 수 없습니다.
에릭
오후 8시 20분시 2007년 11월 3일
나는 COB와 공정한 금액을 작동하고 이동 얇은 방법은 메쉬 또는 bales 각 굵고 사이에 놓여 dowels와 COB에 bales 정박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건설되면 그 메쉬 또는 dowels 그러면 COB에 포함됩니다. 그것은 벽이는 자료가 제시되고에 관해서 건설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것입니다. 최고의 옵션은 동시에 bales 및 번째 전자 COB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문제는 bales 상당히 빠르게 COB보다 올라갈 것이라는이므로 자리가 일치하는시기 위해 계획해야합니다.
크리스
오후 8시 25분시 2007년 11월 3일
나는이 생각을 좋아해. 나는 bales로 단일 다양한 모바일 홈입니다 내 집을 짓지? 당신이 언급하거나 제가 집안의 기존의 외부로 바로 bales을 넣는 수도 박격포 그물 물건을 사용해야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오후 10시 4분시 2007년 11월 3일
기존 홈으로 Bales 추가
앤드류,
그것이 가능한 기존 홈으로 Strawbales에 맞게한다면 1998 년에 나는 고객이 요구되었습니다.
나는 두 가지 옵션을 생각해낸 :
1) bales의 여분의 너비에 적응하기 위해 절연 목적으로 지붕 (열대 지붕 함) 사이에 100mm의 공간을두고, 그 하나를 기존 위에 새 지붕을 구축
2) 외부 성벽을 구축하고 기존의 지붕 레벨 (농장 회전식 문)을 통해 확장
옵션 2가 선택되었습니다.
우리는 bales의 크기를 수용하기 위해 기존의 거주지 주변에 새로운 발판 (300x500mm)을 부어.
dampcourse로서 우리는 footings에 구두약을 사용하고 끈적끈적한 타르에 bales을 올려놓았다.
구두약은 또한 흰색 개미 억지력입니다!
그들은 기존의 벽에 꽉 놓으니, bales의 뒷면을 렌더링 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강로서 우리는 모든 세번째 코스 강철 메쉬를 (8mmx 200 × 200)를 사용하고 테크 - 나사 (꾸러미 당 3)과 강철 와이어와 기존의 벽에 고정. 메쉬에 붓고 절구의 얇은 레이어 벽에 강도를 추가합니다.
bales 전에 설치에 양쪽에 평평한 바닥에 손질된다. 손질 bales는 박격포 렌더링을위한 완벽한 장소이기 때문에 연명 치장용 벽토의 필요도 없습니다. 일단 내가 몇 년전에 지어진 기존 Strawbale 가옥에 창문을 절단했다. 렌더는 빨대에서 제거할 막 불가능했다! 지푸라기는 중공이고 박격포는 스토킹으로 15mm까지 침투. 우리가 그물을 사용하는 유일한 시간은 개구부 주변입니다.
우리는 벽의 상단을 밀봉하는 데 믹스에 아크릴 실러를 사용했습니다.
루디 Stoffel, Strawbale 건축, 서양 Ausstralia
오후 2시 2분시 2007년 11월 4일
나는 bales와 접촉에 비 침투성 표면이있다면 bales 뒤에 환기가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bales 예 : 모바일 홈의 스틸 사이딩처럼, 벽 표면으로부터 수집되었다 모든 수분을 빨아 마시는 것이라고 두려워할 것입니다. 벽이 나무라면, 난 그것이 꽉 bales 벽면에 배치하는 큰 거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기존의 벽면에 단단히 설치되어있는 경우 bales이 "다시 떠들석"할 필요 없다해야하는 루디와 함께 동의합니다. 나는 그들이 전에 설치에 느슨한 빨대로 삭발했을 특히, 그들은 기존의 벽에 컴팩트 경우들이 화재 위험이 될 건지 모르겠어.
오후 5시 44분시 2007년 11월 4일
프랭크 수도사
아이오와 ¢ â, ¬했습니다 벽 위에 아크릴 실러의 내구성을 확인하는 (13 %) 1 년 후에 빨대의 수분 함량을 테스트하는 "¢. 주거의 기존 벽면은 80mm 구멍을 가지고 있으며 Strawbale 벽을 입력 결로의 가능성을 제거, 석고 보드 내부에 줄지어있다.
9 시에 2007년 11월 5일 오전
난 모든 의견과 비디오 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유익한. 나는 짚으로 bails 모든 climat 영역에서 좋은 일을하는 경우에 정직하고 답변을받은 적이없는대로 그래도 궁금 무엇입니까? 나는 미국의 다소 습한 부분에 살고 있지만 Stawbale 가정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가능한가요? 또한, 내 아내가 치장용 벽토의 particulary 좋아하지 않아. 우리는 사이딩의 종류와 짚으로 bales를 사이드 수 있습니까? 우리가 진짜 나무 사이딩과 통나무집의 모습을보고 있었는데,뿐만 아니라 사이딩 작업을 vynal 것인가? 아니면 돌?
질문을 많이, 나는 알고 있지만 어디서 답변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감사
8시 43분에서 2007년 11월 7일 오전
짚으로 꾸러미 건설은 많은 기후에서 일할 수 있지만, 높은 습도 영역 bales에 좋은하지 않습니다. 그게 당신이 높은 습도 영역에서 bales으로 지을 수 없다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온 집안 드 가습기와 습도 센서의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사이딩의 관점에서, 당신은 목재 사이딩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게 많은 작품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석고로 충실하거나 bales에 직접 적용되는 석조 한척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이 환경 재앙이며 가능성이 bales을 해칠 것이 표면 뒤에 습기를 잡는 것처럼 전혀 비닐을 사용하지 것입니다.
11시 19분에서 2007년 11월 10일 오전
사이딩과 같은 바위의 주제에 (저는 아무 masonary 일을 해본 적이 그래서 알아서 모든 지식을 부어) : 어떻게 사람이 strawbale에 바위를 넣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은 원래의 점토 / 라임 / 샌드 믹스와 같이 가서 그것에 바위를 물고겠습니까? 더 많은 장소에 바위를 잡고 일을해야하는가?
오후 12시 58분시 2007년 11월 12일
첫 번째 단계는 석고 집을 전부 의도와 마찬가지로 bales에 스크래치 코트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스크래치 코트 후에 버터 (석재 뒷면에 진흙을 넣어)와 버터 벽을 백업, 석회 석고 될 수 설정 화합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벽에 버린 놈이있다 스트레이트 에지부터 돌을 배치할 것이다. 벽면의 대부분이 완료되면 석재의 최종 계층은 나중에 건축물에 추가할 수있는 장소에 스트레이트 에지를 망치해야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상단에있는 시작하고 아래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한척의 얼굴에 박격포를 흘리고 결국하지 않기 때문에이 좋다, 그러나 믹스 한척은 자체 무게로 처지 안 좋아요 그래서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오후 5시 32분시 2007년 11월 25일
나는 물어 반대 질문 일종 있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것입니다 내 재산의 뒤에 오래된 차고 있습니다. 그냥 저번에 내가보고 내가 기존 구조의 내부 꾸러미 구조를 추가할 수 있는지 궁금 해서요. 난 낡은 창고의 모양을 좋아하고 사각형 영상 내부의 무엇이든이 손실될 수도 잃지해도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이 속성을 구입한 이후로 난 그 오래된 건물 (전용 홈 시어터 빌딩이나 원룸 / 사무실 등)에 뭔가 의미있는 일을하고 싶었어요. 나는 미네소타에서 살고 bales 보온하는 겨울에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은 어떨까?
좋은 사이트 것 같은데, 나는 짚으로 꾸러미 건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시 36분에서 2007년 11월 27일 오전
필,
당신은 가장 확실 기존 구조 안에서 bale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대부분의 구조는 중심에 스터드 16 "또는 24"로 구축되므로 bales가 프레임에 연결을지고있다. 그것 노칭 많은있게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스터드에 대한 bales를 스택 프레임에 bales를 장착하기 위해 각 과정에서 석고 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덜하므로 모든 노칭보다 집중적인 노동이지만. 화재가 프레임에 대한 벽의 얼굴을 확산 수 있도록 당신은 또한 bales의 뒷면에 약간의 진흙 (점토 슬립이나 얇은 석회)를 신청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bales 뒤쪽과 스터드 베이 빛을 짚으로 점토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기후에 따라, 거기 갇혀 및 bales 빨려 달성 수분을 중지 bales 및 외관 벽 사이에 통풍 공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구조에 대해, 당신은 단순히 장소에 (있는 경우)가 현재 무엇이든 단열두고도 bales 및 외부 벽에 직접 쪽지를 배치하거나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후 8시 41분시 2007년 11월 30일
질문에 대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바닥이나 어떤 종류의 기초를 거기에이 아닙니다 지금 구조, 바닥에 대해서 하나 더 질문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bales를 추가하기 전에 기초 일종의 안락사시킬 것을 권장한다시겠습니까?
오후 9시 28분시 2007년 11월 30일
필,
천만에요. 당신은 건물 전체에 대한 새로운 기초를 부어하지 않아도되지만, 당신은 그들이 물 누출 등에서 안전 있도록 땅에 bales을 로프트 수 있어야합니다 ... 당신은 또한 발가락 UPS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 내용에 따라 메쉬 또는 라스에 대한 첨부 파일을 가리킨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
오후 1시 15분시 2007년 12월 5일
친애하는 필,
제 동료와 저는 1950 년대에 아주 나쁘게 지어진 우리가 살고 추악한 시멘트 블록 집 고치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왔다. 우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레드우드 우림에 살고 시멘트가 너무 다공질이기 때문에 생각도 우리는 이미 곰팡이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수분 트랩을 더 creaing 않고, 콘크리트 블록을 보온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 시멘트 블록 정말 빌더하여 젖은 ... 나쁜 선택을 유지, 우리는 이것을 해결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통할 거라 생각하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과 어떤 staw 꾸러미 건설 쇼를 봤다지만, 돈보다 우리의 큰 관심사의 othet은 곰팡이이다. 우리는 좀 따스한 습한 열대 우림에 살고 중앙 난방에 묻어둘 싶습니다지만, 우리가 다른 문제를 해결 의미가 uinless하지 않습니다.
staw 또는 건초 꾸러미 건설이 가능하다면, 당신은 실제 밀짚 / 건초 건설을 추천까요? 아니면 우리가 약간의 벽 주어진 감각을 만들었던 공연에서 본 것을 재활용으로 만들어진 몇 가지 새로운 합성 섬유가 없습니다. 그들이 뭐라고 부르니? 그들은 모두 소비자의 폐기물 또는 일부 적어도, 포름 알데히드 무료인가요?
이에 대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 1시 34분시 2007년 12월 5일
재닛,
수분이 염려되지만, 당신은 밖으로의 드라이브 수분을 도와 드릴까요 난방 시스템을 설치하는 경우 특히 bales와 잘 될 것입니다 블록 벽 사이에 통풍이나 배수 구멍을 포함 bales, 함께 콘크리트 블록을 보온하는 경우 집. 당신은 블록 내부 bales을 배치하면 치장용 벽토는 수분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집의 외관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밖에서 bales을 배치하면 insulative 가치와 석고는 모든 측면 집 안에 습기 문제를 없앨 수 있지만 지푸라기의 수분 레벨을 감소 어려워 시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에서 지푸라기가 아니라 건초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들은 매우 다릅니다. 이 블로그의 차이에 대해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앤드류
7시 10분에서 2007년 12월 16일 오전
친애하는 앤드류,
남편과 저는 짚으로 꾸러미를 집에 구입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잠재적인 구매에 들떠있다하지만 우리는 우리 가족하고자보다 작습니다으로서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주요 바닥과 두 번째 이야기에 짚으로 꾸러미 추가를 만들 계획 수 있나요? 한 방이 완전히 새로운 이외 될 3 객실은 리노베이션으로 확대됩니다. 주요 층, 2 층 이외는 25'x 12'on 모두 바닥에 대해 사각 형성에 쌓인 것입니다. 우리는 짚으로 꾸러미 빌딩 과정에서 초보자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소중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스테이시
오후 9시 34분시 2007년 12월 16일
스테이시,
당신은 참으로 귀하의 효율성을 약화하지 않고 집 이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짚으로 꾸러미 주택을 추가하면 기존 주택보다 약간 어렵습니다하지만, 오른쪽에 지식과 기술과 함께, 그것은 큰 성공뿐만 아니라 (들)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한다 내가 도울 수 있으면 알려줘. 행운을 빕니다.
오후 3시 19분시 2008년 2월 22일
친애하는 앤드류 :
나는 진정으로 변경이 이루어질하지 않는 bales과 건물, 습한 기후에서 가장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등에서 읽었습니다. (. 우기지만, 높은 상대 습도 않습니다) 그래서 제 질문은 이것이다 : 습한 기후에 의해 의미가 뭔가요? 미국의 대부분의 부품은, 사막 남서 제외하고, 여름 아침에 80 % 상대 습도를보고, 많은 부품 아침 습도 일년 내내의 수준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베일 건물이 발생한 중서부에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금 혼란 스러워요 및 지역 짚으로 bales과 구축을 위해 "습기"로 간주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가지고 싶어요.
오후 7시 37분시 2008년 2월 22일
습도 질문에 좋은 차별. 그들이 밖으로 건조하는 능력을 가지고로서 Bales 한 내 습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침 일이 있으면 bales은 그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 동남 같은 지역에 살고있다면, 그 정도로 공기가 절대 마르면가 bales에게 휴식을주기 때문에 다룰 어렵습니다. 나는 말이면 좋겠 네요.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알려줘.
5시 5분에서 2008년 2월 23일 오전
고마워, 앤드류. 제가 현재 동남아에 거주지만, 여기에 구축하고 다른 지역에 비해 어디 동남의 한 부분에 살 계획이없는, 그것은 "그"습기가 아니에요. (오히려 뉴올리언스보다 아틀란타.) 사실 난 텍사스이나 미주리 중 건물을보고하고 있습니다.
인근의 주요 도시는 산 안토니오와 캔자스 시티 것입니다. 나는 각 도시의 오전, 오후 수준에 대한 월별 평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비교를 위해 휴스턴과 피닉스를 추가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http://www.cityrating.com/cityhumidity.asp?City=San+Antonio
http://www.cityrating.com/cityhumidity.asp?City=Kansas+City
http://www.cityrating.com/cityhumidity.asp?City=Houston
http://www.cityrating.com/cityhumidity.asp?City=Phoenix
오후 10시 38분시 2008년 2월 23일
이 앤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도시 개발에 대한 최근의 블로그 엔트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그저 그가 내 품질이 도시 설계는 텍사스의 짚 꾸러미 디자인에 관심있는 기업 출신의 변호사로 선택한 상상 것이 발생합니다. 제가 블로그에 게시하기 전에 난 이걸 몰랐지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꿈을 디자인으로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후 8시 33분시 2008년 3월 7일
앤드류 ... 전 중순 미시간에 살고있는 나의 고향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다. 나는 짚으로 꾸러미 아이디어를 사랑 해요. 짚으로 꾸러미 지어진 외에 아래의 지하는 어때? 또한, 우리가 미시간 때문에 날씨 bales으로 할 필요가 특별한것이 있습니다. 저는 미시간에있는 짚으로 꾸러미 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싶어요.
오후 2시 29분시 2008년 3월 10일
지하에 대한 꾸러미 하우스 아래 공간을 활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 bales으로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으로 내가 생각할 수있는 건 눈이 수준이다. 당신 눈 방안에서 나타난다을 경우 디자인들을 위해 수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하 아래에 사용하면 괜찮을 것이다. 그 주제에 더 눈이 나타난다 대한 내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구글 위의 바 (단지 그것이 SB.com를 검색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감사와 행운을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7시 32분에서 2008년 6월 5일 오전
나는 리노 네바다에 살고 짚 bales과 함께 2 층 또한 / 아파트를 건설하고 싶다. 기존 구조는 후반 1970 년대 초반 80 년대에 만들어진 스틱이며, 이것은 비용을 절감하거나 작은 별장 갈 방법이 될 가능한 방법인가요? 감사합니다!
오후 5시 42분시 2008년 6월 9일
안녕 앤드류,
나는 최근에 오래된 싱글 와이드 모바일 홈을 구입. 나는 짚으로 bales과 (굽도리널 / underpinning 내), 집 아래에 보온하고 싶습니다. 내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몰드 / 곰팡이;
2) 화재의 위험이;
3) 해충
bales는 stucco'd이나 집 아래에 배치하기 전에 어떤 방법으로 날인해야할까요? 나는 특히 여름 개월 동안, 매우 습기가 중앙 켄터키에 살고 있습니다. 이 집 바로 아래쪽에 무거운 플라스틱 및 자갈,하지만 난 여전히 습도가 문제가 될 예정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제안합니까? 감사합니다!
래리
오후 8시 14분시 2008년 6월 10일
그들이 배치되기 전에 bales은 (점토로 명성이 최고입니다) 슬립 소재의 일종으로 감소되어야한다. 당신은 높은 습도가있다면 귀하의 우려 사항, 특히 곰팡이, 합리 있습니다. bales가 떠들석 또는 (이 보험이 필요한 것입니다 ..) 쪽지로 덮여있다면 그들은 화재 위험이 없습니다. 열쇠는 가능한 한 bales 주변에 많은 환기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해충은 문제도 아니지만, bales가 꽉 떠들석하지 않는 경우, 그들은 그곳에 갈 수 있습니다.
앤드류
오후 9시 31분시 2008년 6월 11일
샤르메인,
원래 건물이 추가로드를 처리하는 능력을 가지고만큼 긴 두 번째 층의 bales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짚으로 bales의 부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엔지니어에 대한 질문입니다. 낯선 엔지니어 가능성이 벽의 하중을 과대 평가되고 스틱 가능성이 추가적인 무게를 버틸 수있을하지 않습니다이에 그냥 아무 하고도 얘기 안합니다. 비용에만 관심있다면 그것이 또한보다 당신에게 더 완벽한 건축물을 느낄 수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로서, 당신은 조그만 아이디어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반시 2008년 6월 16일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우리는 피닉스, AZ 영역에서 하나의 이야기, 슬럼프 블록 하우스를 가지고 있고, 나는 절연을위한 집 짚으로 bales를 추가하고자 - 우리 서부 유럽 표준시 마주 차고 벽을 가지고 있으며 차고는 항상 외부보다 10도 더워입니다 임시직 - 실제 오븐! 콘크리트 블록은 그린 그리고 우리는 24 인치 지붕 오버행을 가지고있다. 쪽지와 함께 벽에 bales을 고정시키는 이외에도, 어떻게 bales을 위해 지상을 준비까요? 우리는 지붕 오버행하거나 비벼 대다 석판에 고정해야겠습니까? 어떤 의견이나 조언이 크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7시 4분에서 2008년 6월 18일 오전
안나 마리,
당신은 bales의 무게를 잡고 기초 시스템의 몇 가지 유형을 설치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채권 빔은 기존의 블록 벽에 고정되는 파편 트렌치 기초 위에 콘크리트 결합 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기초 발가락 UPS에서 서까래에 걸쳐 메쉬의 일부 종류뿐만 아니라 대부분 지붕 오버행에 bales를 첨부하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2 '오버행이있다면 그는 대략 4 삭감된다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bales가 떠들석 때. 오버행의 확장뿐만 아니라 좋은 생각하므로 아주 좋지 않다. 당신이 오직 4 "오버행과 함께 비를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확장을 피할 수 있지만, 벽에 직접 비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난 매우 자주이라도 비가 무거운있다는 것을 가정합니다. 거터 및 좋은 조경 완전히 비에 대해 새 꾸러미 벽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7시 2분에서 2008년 7월 22일 오전
안녕! 저는 제가 생각을 해 봤는데 이런 것들의 많은 전에도 해본 적이 것을 찾을 수 놀랐습니다.
나는 결국 새 위치로 이동할 수있는 모바일 짚으로 꾸러미 하우스 구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내가 늙은 더블 넓은 학교 공간 및 retrofitting 그것 짚 bales로 구입을보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놀랄만한 아이디어가?
9시 8분에서 2008년 7월 22일 오전
안녕 데이비스. 이것은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석고의 균열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균열없이 행동 살아만주는 석고처럼 딱딱한 재료를 구하기 힘든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그리고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오후 1시 6분시 2008년 8월 30일
â € ° ² ½ 일정한 명이 Ã' º °»Ã'â € SA °의 º Ã'Æ'Ã'Å ½ 명이 ½ Ã'â € ZA 왔 Ã'â , ¬ ¼ ° Ã'â € 명이 Ã'Å ½, ¡ Âμà ½ º의 Ã' · ° â € ™ ° Ã'Ë † Ã'Æ 'Ã'â , ¬ ° ± 일정한 Ã'â € šÃ'Æ '.
오후 3시 21분시 2008년 8월 30일
위의 댓글에서 번역한 것입니다 : "이와 같은 정보 수고 검색한 오랫동안."
어떤 단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 2시 43분시 2008년 10월 11일
좋은 정보 - 현재 2에 추가됩니다 × 6 프레임 오두막 - 로그 프레임, 짚 꾸러미와 COB의 infill, 수동적 태양 거실, 두 개의 침실과 놀이 다락방 (창고 지붕의 높은 부분에) 제가 궁금하네요 이외의 로그 시점에서하고 bales / COB가 로그에 연결하므로 기존 기내의 사이딩 (싸구려 합판 같은 소리)에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그것은 사이딩으로 권리를 도벽 대신 (기존 사이딩 - 로그 bales)이 junctures에서 깜박이는 일종의를 사용하는 가장 좋을까요? 여러분의 다양한 사이트 및 experise를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후 2시 47분시 2008년 10월 11일
좋은 정보는 - 우리 로그인 프레임 strawbale와 막대기 지은 오두막에 추가됩니다. 어떻게 게시물을 로그온하는 exisiting 사이딩의 junctures (합판)을 취급해야하는가? 나는 게시물에 bales을 첨부하는 방법 위에서 이해하지만 마지막 ~ 4 "간격 stumping 나야.
7시 41분에서 2008년 10월 19일 오전
저는이 잘 접합 떠올 잘 안되 네요. 만약 좀 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Is the particle board crap you are talking about really particle board? Is it on the exterior of the house? If so, I doubt it is particle board. Perhaps it is OSB (chip board type plywood). When you say “log framed” what do you mean? You call it a 2×6 framed cabin (existing) and a log framed SB. I assume you mean post and beam just with poles rather than dimensional lumber. It sounds like there is a 4″ gap between the last post of the new structure and the existing building. 왜 그런가요? I imagine that the bales would go right up to the old building. I would prefer that the new post be tied directly to the framing of the old structure (nailed into existing 2×6 studs). This would allow you to connect the new and old together well. I would then run some flashing between the framing and siding or subsiding and siding of the old structure that extends into the new bale portion of the home and then plaster over the junction. A final trim piece would be a good idea to give the junction a clean finish. For the flashing, I suggest a roll of metal flashing that would slide in under the siding. You could also use some adhesive flashing if the application would work. Let me know if this answers your question.
November 3rd, 2008 at 6:03 am
Hi Andrew, Thanks for the awesome site and videos.
We are about to start our first straw bale mini project. We want to build a composting toilet using a slab with a concrete block chamber built flush with the back wall such that there can be an access door, and of course bale walls. I imagine I attach the bales to the blocks using the lath method you mention. What do I need to do to stop moisture from the blocks getting to my bales?
November 11th, 2008 at 1:28 pm
I suggest you paint on a rubber emulsion waterproof membrane if you expect there to be moisture in the block. That is the best way to keep the bales dry and secure their long life.
February 27th, 2009 at 2:30 pm
여보세요
I am considering a straw bale wrap on a mobile home (around existing siding). I'm aware of some of the considerations such as moisture, overhangs, and plastering inside of bales. Since I cannot create any permanent structures (foundation) does that mean I have to extend the floor on the chassis? Does any one have experience with this? What resources are out there specifically for wrapping mobile homes?
Thanx
March 7th, 2009 at 1:40 pm
You will need to supply support for the bales and will also need to build bucks to move the windows to the exterior and will also need to extend the roof. There is not a lot of specific information out there about this construction, but it is possible to do. 행운을 빕니다.
March 8th, 2009 at 3:13 am
Hello Nathan Venn
If you could send me some Pics of the mobile home and surroundings,I would draw up all the plans in detail with information how to do it, for free!
건배
Rudy
March 8th, 2009 at 3:41 pm
나단
My email is: strawbaleup@hotmail.com , since I didn't mention it!
건배
Rudy
May 2nd, 2009 at 7:49 pm
Andy I own all of the SB books, purchased by my wife for my last birthday (now 41) and everywhere I look on the net about SB construction there you are.
My wife and I moved from Ohio 4 years ago with the intent of build a SB house in Marquette, KS. As wheat straw is more abundant in this state than anything else, it made sense to build SB.
I have design over 100 homes sense I was first smitten with the idea 7 years ago but due to unforeseen circumstances the dream has not come to fruition.
So setting our sights on build our dream house in the future be bought a stick build with an acre of land for $69k. The 1200sf 2 story house has a very small partial basement and 2 bedrooms. The back porch (roughly 8′x26′) was enclosed about 16-18 years about and serves as a small mud room and laundry room. I would like to tare it off and add a 15′x26′ 1 or if possible 2 story addition with straw bales.
The roof needs to be replaced anyway as there are 3 layers of shingles, one of which is wood. I would like to use these to enlarge to laundry and if 1 story create a new family room. If 2 story I would make the second floor a new bedroom.
어떤 생각?
May 4th, 2009 at 8:41 am
Hi Chandler. That all sounds good. I think you will be happy with the results. There are some details to be clear on before you start like how to attach the new addition to the old structure, but it is all very manageable. Best of luck and remember to have fun in the process!
August 28th, 2009 at 6:54 am
Andrew, thank you so much for this site!!! It has answered many many of my questions. I do have a couple that I've not seen addressed yet (and I apologize if I've missed them, there's a LOT going on here on this site
.
1) I live in Central Arkansas. According to the NETSTATE website, we have an average relative humidity of 57%. Is this too high to consider strawbale?
2) I'm planning to build in stages. I've drawn up a set of rough plans that calls for individual “rooms” to be built around a central open area. These individual rooms are self contained. The idea is that I can build each ~15×15 room as a separate project and when all these rooms are complete, enclose the central area and tie them all together. However, this will essentially mean that every individual room will eventually have an “addition” added to it. (I really should put a pic of the plan up somewhere as this is kind of hard to explain). Are there any special concerns I need to be aware of?
감사합니다
양철로 만든 주전자
August 28th, 2009 at 7:11 am
Ok, I decided to throw up a couple of quick pics so expound upon my earlier description. The first is a 3D rendering (minus roofs) and the second is the proposed “rough” floor plan.
http://www.brimandgrum.com/Strawbale/Housepic.jpg
http://www.brimandgrum.com/Strawbale/Housepic2.jpg
감사합니다
양철로 만든 주전자
September 16th, 2009 at 9:02 am
Hi Billy. The honest answer about the relative humidity is that I don't know. I have not seen any conclusive data that relates relative humidity to moisture content in bales by volume. How many days a year would you say it feels humid? Does it ever dry out or is the overall climate a humid one?
In terms of the design idea, that should be fine. If you plan for your exit strategy, ie how you plan to tie them together, in advance, you will be much happier. I suggest installing doors where you plan to have them later on. You can always change the door style or even remove it and make a simple opening later on. It is much easier than cutting through the wall.
April 8th, 2010 at 6:16 pm
안녕! What a great site.
I am wondering what you would think of wrapping an earthbag or thin cob wall structure with strawbales, all built on a gravel filled tires (two wide) over a rubble trench? I live in Nova Scotia where temperatures go to minus thirty celcius for weeks at a time and equally hot – plus thirty in the summer. Any and all comments are much appreciated!
April 9th, 2010 at 8:38 am
Hi Gena. I think that this would provide a couple of key elements. You would have lots of thermal mass inside a very efficient thermal insulator. That's a great combination for even temperatures. Be sure to place the bales tight to the cob or earthbag construction and you may want to skim the back of the bales with a clay slip before you stack them, or as you stack them actually. You'll need to attach the bales to the interior wall so they can't “peel away” from each other. I'd suggest laying diamond plaster lath in the walls between bale courses. You can then build the cob interior walls (or earthbag) so that they encompass the lath. Let me know if you move forward with this as I'd love to see pictures.
December 21st, 2010 at 12:02 pm
안녕하세요, 귀하의 사이트에 너무 많은 유용한 정보 나는 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놓친 적이 없어요 바랍니다!
나는 높은 기존의 돌 벽으로 구축하려는와 난 둘도 어떻게해야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똑바로 돌 벽에 붙어 있고 최소한 bales는 수분 장벽 일종의를 요구 수 없다는 얘기군요? 아니면 벽에 다시 건물을 설정하고 공기 간극 (이 썩 좋지는 않다는하지만) 나가 최선인가?
미리 감사드립니다,
마이크
10시 1 분에 2011년 1월 3일 오전
그렇게 추운이기 때문에 돌담 가능성이 결로 문제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벽에서 떨어져 빌드하는 선호하거나 두 표면 사이의 환기 격차를 설치합니다.
오후 12시 3분시 2011년 6월 16일
안녕하세요, 앤드류
아내와 저는 오하이오에서 토지를 구입하고 재산의 금속 극 창고가있다. 우리 목표는 서쪽과 북쪽 벽 (남쪽과 동쪽은 통상 절연 및 완료, 대부분 때문에 배관으로,하지만 다른 이유뿐만 예정)에 모아 놓았 벽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aled됩니다 면이 금속 사이딩 제거됩니다. 제 질문은 최고의 금속 벽이 stuccoed bales을 맞이할 것입 모서리에 연결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건 제가 금속 사이딩 및 석고에 걸쳐 철망을 연장할 수 있나요? 그것은 금속이 확장되고 계약 때문에 치장용 벽토 결국 (그리고 아마도 빠르게) 균열과 떨어지게되는 것 같습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리니티 Cty에서 작년의 워크숍, CA는 환상적 이었어!
앤드류
오후 5시시 2011년 6월 26일
안녕 앤드류. 나는 당신의 확실하고 유용한 답변을하기 위해이 문제에 좀 더 자세히 알아야합니다. 내 정기적인 이메일 주소로 좀 스케치 및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을 보내 드릴까요?
10시 46분 8 월 15 일 2011 오전
안녕 앤드류 :
우리는 그 밑에 6 피트 크롤링 공간이 평면 지붕 치장용 벽토 나무 프레임 집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안쪽에 지하 아파트 밖으로 산책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슬로프에 오를로 집 앞에는 지상 수준입니다. 나는 외부의 접근 폐쇄하고 안채 내부에서 계단을 추가하여 사용할 지하 이외에 나무 프레임 도어 입구를 가지고이 지역을 변환하고 싶습니다. 파이프 및 ductwork를 이동 후 나는 작은 두번째 침실, 욕실과 세탁 영역을 추가하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나는 바닥 조이스의 머리 통관을 위해 조금 더 아래로 파고해야합니다. 나는 내가 할 것을하면 더 지원을 추가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는 것을 들었다. 당신이 추가적인 지원을 추가하지 않고 (습기를 방지하기 위하여) 위에서 설명한대로 슬립에 짚으로 꾸러미 담궈둔이야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bales는 하중 베어링이 될 수 있을까요?
10시 51분 8 월 15 일 2011 오전
오, 저는 이것이 100 YR의 과거와 현재 캘리포니아 남부 바다 근처에 위치한 이상하다는 말을 잊어버렸습니다.
5시 27분에서 2011년 9월 29일 오전
안녕 르네. 아니 확실히 내가 자네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bales도 부분적으로, 지하에 있을까? 난 좋은 생각이 아닌것 같습니다. 로드 베어링 역할의 측면에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지만 그것이 지원됩니다 하중에 많이 의존합니다. 로드 베어링은 수송선으로 개량 된건와 나무 프레임 (부분 부하 베어링 용량)와 결합도 어렵습니다로 할 어렵습니다.
오후 9시 21분시 2011년 10월 24일
안녕 앤드류, 난 집안을 구상하고 삼나무 보드의 많은 액세스 및 석고보다 나무와 더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이딩으로 내부에 삼나무를 사용할 수 있나 해서요? 나는 결로가 사이 것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읽고 그것들은 오직 내부이를 데 차이가있다면 궁금했습니다. 나는 시애틀의 밖에 사는, 그래서 여기에 매우 습기가있다. 나는 bales에 단단히 보드에 맞게하고,이 아이디어 작업하겠다고 화재 위험을 줄일 수있다면? 이상적으로, 나는 최대한 많은을 사용하고 큰만큼 오버행과 함께, 나뿐만 아니라 외부에 이럴 수가있어? 이 과정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이미 너무 도움이되었습니다.
7시 11분에서 2011년 10월 25일 오전
그건 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삼나무 밑에 석회 고약의 스크래치 코트를 제안합니다.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중요하지 않겠지만 그것은 화재 위험에 대한 장벽을 봉쇄합니다. 종이에, 벽은 평면 살펴보고 보드 어디서나 연락이 좋아하지만, 현실에서 그런 사건이 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스크래치 코트는 bales을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8시 43분에서 2011년 10월 25일 오전
감사합니다! 난 그렇게 할 것입니다.